종합여행업 여행사인 ㈜투어앤마이스가 운영하는 국내여행 브랜드 `트립앤미`에서 특별 회원을 위한 `클럽 트립앤미`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는 목표다.
`나를 위한 힐링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자사 상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여행 일정을 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식 체험, 프리미엄 숙박, 추억 가득한 인생샷, 트레킹 및 체험 중심 관광 등 네 가지 특성을 모든 상품에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포인트다.
상품 라인업은 4인 전용 여행객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서비스인 `사인시대`, 관광명소 한 곳을 심층적인 해설과 함께 도보로 투어하는 `도보투어`, 기업 및 단체 대상 맞춤형 여행 서비스, 외국인 대상 FIT 여행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트립앤미는 12월 한 달 동안 `클럽 트립앤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클럽 트립앤미란 트립앤미 여행 상품 관련 유대감 향상을 위해 마련된 특별 회원제다. 무엇보다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제도로 일찌감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클럽 트립앤미 가입 고객은 프리미어 회원 자격 부여와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클럽 트립앤미 회원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며, 여행 상품 구매 금액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립앤미 홈페이지 및 개인 SNS 계정 후기 작성 시 참여 활동 포인트 2배 증정 혜택이 주어지고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조기예약 신청 후 해당 상품 출발 시 5% 할인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12월 모집 기간 내에 가입할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1만 원)을 특별 사은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1일부터 매주 선착순 10명에 한하여 조기 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기 예약 할인 상품은 사전 공지할 예정이며, 조기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 상품 구매 금액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립앤미 관계자는 "여행을 여행답게 다녀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힐링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서비스의 핵심 포인트"라며 "힐링할 수 있는 여행, 참다운 여행을 선사하기 위한 실험과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