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쌀막걸리 판매량 전년비 2배 증가…"리뉴얼 효과"

유오성 기자

입력 2022-11-30 13:46  



국순당은 쌀막걸리 제품 판매액이 전년 대비 119% 늘었다고 30일 밝혔다.

국순당은 쌀막걸리 판매액 증가가 지난해 12월 진행한 리뉴얼 덕분인 것으로 분석했다.

국순당 쌀막걸리는 발효를 세 번 거쳐 풍미를 강화하고 페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을 적용해 빛에 의한 품질 저하를 막았다.

또 죠리퐁, 바밤바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인식이 개선된 점도 판매량 증가에 도움이 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 쌀막걸리를 기반해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들이 MZ세대에 인기를 끌며 모브랜드와 동반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