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Sauce)`를 통해 고객사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소스는 자사몰 라이브솔루션부터 방송기획 제작,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솔루션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패키지형 서비스로, 이커머스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와 라이브 방송기획 제작 서비스 `소스메이커스` 등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 라이브커머스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임닭(대표 김승환)은 지난 달 `소스플렉스`로 동종 업계 최초 자사몰에 `아임닭 라이브`를 론칭했다. 첫 방송에 라이브 방송 제작과 마케팅까지 모두 소스의 올인원 서비스인 `소스메이커스`와 `소스애드`를 통해 진행했다. 지난 11월 24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순시청자만 12만명 이상이 몰리면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2차 방송은 12월 5일 저녁 7시로,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첫 출시 기념 90분 특별 라이브로 진행된다.
아임닭 마케팅&영업본부 류성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ustomer)자사몰을 통해 유통 채널 판매수수료 절감까지 고객 혜택으로 제공하여, 자사몰 팬덤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