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인이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에 애틋한 고백을 담았다.
지난 3일과 5일 0시 윤종신의 신규 음악 프로젝트 ‘track by YOON (트랙 바이 윤)’의 공식 SNS를 통해 정인이 참여한 두 번째 앨범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의 티저 이미지 ‘track Moments (트랙 모먼츠)’가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track Moments #1’ 속 정인과 조정치는 아늑한 집에서 함께 영화를 보는 모습이다. 가득 쌓인 장난감을 비롯해 생활의 흔적이 묻어있는 배경이 포근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미지에는 “문득 사랑한다 말해야겠어 / 문득 내 옆의 널 바라보다가 / 너여서 나였어 너라서 우리였어 / 지나온 날들 돌아봐”라는 가사 일부가 담겨 ‘문득 사랑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공개된 ‘track Moments #2’에는 가족애가 녹아있다. 네 컷으로 구성된 이미지는 정인과 조정치의 연애 시절부터 결혼식을 대신해 지리산에 오른 모습, 두 아이와의 일상, 정인의 곡이기도 한 ‘오르막길’을 오르는 가족의 모습까지 정인과 조정치가 함께한 세월을 비추고 있다. 이에 정인이 ‘문득 사랑해’로 어떤 감동을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track by YOON’은 윤종신과 다른 아티스트들의 협업을 통해 1970~1990년대 트위스티드, 레트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번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문득 사랑해’를 통해 정인표 감성과 메시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정인이 가창한 ‘track by YOON: 문득 사랑해’는 오는 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