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스페셜 홀리데이 투 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기 프로모션은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대표적인 파티 메뉴 토마호크 세트, 학센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토마호크 세트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모둠 소시지,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4종이 제공된다.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손도끼인 토마호크에서 유래된 명칭의 두툼한 등심 스테이크는 소 한 마리당 7대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다.
학센 세트는 학센, 모둠 소시지, 사워크라우트, 구운 야채 모둠, 양파 빵 2개, 소스 2종으로 구성했다. 독일식 돼지고기 요리인 학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함께 고기 풍미가 일품이다. 학센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배추절임, 사워크라우트도 함께 제공되어 유럽식 홈파티를 연출하기도 좋다.
토마호크와 학센 모두 무게만 최소 1.5kg에 달해 여럿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수령 후 따듯하게 먹고 싶다면 투 고 상품에 함께 제공되는 롯데호텔 셰프가 알려주는 조리 가이드를 참고하면 좋다.
롯데호텔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은 수령 희망일로부터 하루 전 저녁 6시까지, 유선 예약은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1층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지난 20년 12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파인다이닝 투 고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홈파티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며 “롯데호텔 서울 셰프가 준비한 메뉴로 품격 있는 홈스토랑을 연출하기에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