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는 지난 3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팝업스토어에서 연말을 맞이해 자사 프리미엄 치약, 칫솔, 가글액, 구강세정기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무직타이거(MUZIK TIGER) `뚱랑이` 캐릭터 치약 3종도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할인 품목인 치약 3종은 시린이 케어(오스템S), 치석침착 예방(오스템I), 잇몸 케어(오스템G) 프리미엄 고기능성 제품이다. 이외에도 뷰센(Vussen) 덴탈세트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번 오스템파마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분들에게 무료로 치아 컬러 미백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진단을 받으신 후 치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뷰센 미니 치약(25g)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스템파마는 올해 신세계백화점뿐만 아니라 더현대서울과 이마트, 서울고속터미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네이버 및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경로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 `2022서울아트쇼`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 기부를 계획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내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