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함께 ‘메가박스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메가박스 패밀리 페스티벌은 X세대부터 Y세대, Z세대까지 온 가족 여가생활의 중심인 메가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에서 진행된다. 할인 쿠폰부터 포토존 인증, 팝콘 증정 이벤트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영알못(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다양한 영화 관련 정보를 통해 ‘영잘알(영화를 잘 아는 사람)’로 만들어 주는 메가박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고 이를 인증하면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하루에 총 5회 11시, 13시, 15시, 17시, 19시에 타임별 선착순 200명 한정하여 진행되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용품 브랜드인 예지미인의 핑크키트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양스타필드와 하남스타필드에 설치된 ‘아바타: 물의길’과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싱가포르 항공권(1인 2매, 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꽝 없는 즉석 뽑기’를 위해 각 영화의 오리지널 공식 굿즈와 영화 관람권 및 할인권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극장 나들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영화관람권 3인 예매 시 30% 할인, 4인 이상 예매 시 4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스타필드와 함께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