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MIRAE)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페셜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사진 속 미래소년은 올 화이트의 트위드룩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진중한 눈빛과 함께 `백설왕자`다운 고급스러우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털모자와 니트 등 연말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멋을 낸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서로에게 기대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포근한 분위기 속에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소속사 측은 “미래소년은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티징 프로모션에 돌입, 이후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모인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now Prince`는 2세대 대표 그룹 SS501의 히트곡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말과 잘 어울린다. 이에 미래소년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팬들을 위해 특별한 윈터송을 준비했다. 미래소년만의 Z세대 감성을 더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Snow Prince`가 재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