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은 새롭게 리뉴얼된 `CJ대한통운 택배 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택배 앱에서는 쇼핑몰과 타 택배사 정보도 연동돼 택배 접수, 예약, 반품, 배송추적 등 모든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지난 2014년 처음으로 선보인 CJ대한통운 택배 앱은 지속적인 기능 개선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횟수는 1,494만건을 돌파했다.
이번 리뉴얼은 사용자 관점에서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개인화된 통합 배송 서비스 화면을 통해 내가 주문한 택배가 언제 출발하고 도착하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다양한 쇼핑몰과 타 택배사의 정보를 주고받는 자동연동기능도 적용해 CJ대한통운 택배 앱 하나로 모든 배송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UI와 UX를 도입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전보다 직관적이고 표준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편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정보취약계층도 제약없이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해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으로부터 `모바일 앱 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CJ대한통운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CJ ONE과 함께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인트 적립,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택배 앱의 지속적인 기능개선으로 택배를 받는 고객의 기쁨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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