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행운을 선물할 럭키백 220개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럭키백은 매 시즌 조기 품절되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올해는 기본 아이템에 다양한 호텔 바우처 중 1매가 100% 포함되어 있다.
프랑스산 루이나 브뤼 샴페인 1병과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와 패브릭 미스트 1개씩을 공통 혜택으로 포함한다.
최고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스위트 객실인 디플로매틱 스위트에서의 1박 투숙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근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재단장한 스탠다드 객실 바우처나 지친 심신의 안정을 위한 오셀라스 스파 바우처, 또는 마스터 셰프가 준비한 호텔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바우처까지 랜덤으로 뽑을 수 있다.
자유롭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다이닝 크레딧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의 시그니처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권, 주말 브런치 2인 식사권, 조식과 시그니처 케이크 이용권, 와인 1병을 포함한 샤퀴테리 플래터 이용권, 모던 한식 레스토랑인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 런치 또는 디너 2인 식사권, 그리고 일식 레스토랑인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시그니처 디너 2인 식사권, 레드 와인 1병 또는 칵테일과 과일, 치즈 플래터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2월 17일과 18일 단 이틀간 판매하며 호텔 23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으로 1인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