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웰메이드 윈터 트랙들로 올 겨울을 물들인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앨범 Vol.2 `The Road : Celebration`(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와 `Hate Christmas`(헤이트 크리스마스), `Snowman`(스노우맨), `White Love (스키장에서)`(화이트 러브), 스페셜 트랙 `너였으면 참 좋겠다… (If only you)`까지 총 5곡의 음원 일부를 엮은 콘텐츠다. 슈퍼주니어의 콘셉트 포토도 액자 식으로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한다.
먼저 타이틀곡 `Celebrate`는 따스한 베이스라인과 아름답게 장식된 신디사이저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슈퍼주니어는 "또 한 번의 이 계절이 올 때까지 함께해 Always / Cel - le - le - le brate (Celebrate) 약속해 Always"라는 사랑스러운 가사로 그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컨트리송 `Snowman`, 크리스마스가 싫은 솔로들을 위한 `Hate Christmas`, 규현·려욱·예성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너였으면 참 좋겠다… (If only you)`, 터보의 히트곡을 에너제틱한 바이브로 재해석한 `White Love (스키장에서)`까지 총 5곡이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다양한 장르 안에서도 겨울 분위기가 유기적으로 이어지며 슈퍼주니어표 연말 감성이 탄생했다. 이번 `The Road : Celebration`에서 슈퍼주니어만의 따뜻한 온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The Road : Celebra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슈퍼주니어는 컴백 당일인 15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와 틱톡(TikTok)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