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나인이 선보이는 `Re:WIND 4MEN` 프로젝트에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4일 메이저나인은 "포맨 기억 되감기 프로젝트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의 네 번째 주자 우디가 오는 21일 오후 6시 `Re:WIND 4MEN Vol.04 Say I Love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앞서 가수 이솔로몬이 부른 `안되는데`를 시작으로 김나영의 `못해`, 이예준의 `살다가 한번쯤`이 잇달아 발매돼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2010년 발매된 `Say I Love You(세이 아이 러브 유)`는 바이브(VIBE)의 윤민수를 필두로 믿고 듣는 작사가 민연재와 신용재가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포맨의 명곡이다. 앞에서는 쿨한 척하지만 사랑 앞에서 자꾸만 조급해지는 남자의 참을 수 없는 솔직함을 노래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우디는 지난 2019년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데뷔해 유니크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로도 `대충 입고 나와`, 프란시스(Francis)와 함께한 컬래버 싱글 `말리부`, `지구는 멸망하지 않아`, `그냥 집에 있자`, `니가 좋아했으면 해`, `어디든` 등 다수의 곡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또 최근에는 MAY(메이), 재로(XRO), 캐스퍼 등 아티스트와 함께 Wild Move(와일드 무브) 크루를 결성하는 등 계속해서 음악 세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우디가 포맨의 감성을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우디가 가창한 `Re:WIND 4MEN Vol.04 Say I Love You`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