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일본에서도 OST 참여로 명성을 떨친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에이티즈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OST ‘리미트리스(Limitless)’를 가창한다”고 밝혔다.
일본 채널 테레비 도쿄에서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OST ‘리미트리스’는 ‘어떤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달려간다’라는 주제를 담아 에이티즈의 매력적인 보컬이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에이티즈 홍중은 “녹음 단계에서부터 가사와 멜로디에 담긴 메시지를 많은 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듀얼 마스터즈 WIN’ 애니메이션과 OST ‘리미트리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네이버 NOW. 오리지널 드라마 ‘미미쿠스’의 OST ‘렛츠 겟 투게더(Let’s Get Together)’,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외모지상주의’ OST ‘라이크 댓(Like That)’을 가창해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는가 하면, 그 중에서도 메인보컬 종호는 솔로로서 TVING 오리지널 웹예능 ‘청춘MT’의 OST ‘청춘동화’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그래비티(Gravity)’를 부르며 화제를 모았다.
OST계의 신흥 주자로 거듭나고 있는 에이티즈는 오는 30일 국내 첫 싱글 앨범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