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해외 왕복 항공권과 캘린더 등을 증정하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월 18일까지 `굿바이 2022, 웰컴 2023 시드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관람, 서로 다른 영화 3편 보기, 평일 오후 5시 이전에 영화 관람, 매점 모바일 오더 사용하기, 모바일 앱, SMS, 이메일 마케팅 수신 등 총 5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시드니(총 23매), 싱가포르(총 6매), 방콕(총 4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추가 추첨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 당첨자 15명에게는 ‘아바타: 물의 길’ 공식 MD 상품인 트래블백과 여행 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5가지 미션 수행 전, 후 메가박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며 미션을 완료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2D 일반 영화 관람권이 지급된다.
관객들이 보다 로맨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캘린더 럭키 드로우 in 더 부티크 스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21일부터 부티크 호텔의 개성을 더한 메가박스만의 프리미엄 특별관인 더 부티크 스위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23하고 아름다운 티웨이 달력` 3000부를 선착순 증정한다.
`23하고 아름다운 티웨이 달력`은 티웨이항공의 취항지 아트워크로 구성된 탁상 달력이다. 시드니, 싱가포르, 비쉬케크, 울란바타르, 자그레브 등 취항지와 취항 예정지를 다양한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이 담겨 있다.
캘린더에는 티웨이항공 시드니행 골든티켓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시드니 왕복 항공권 당첨의 행운도 노려볼 수 있다. 이 외에 모든 캘린더에 1만 5000원 상당의 국제선, 국내선 할인쿠폰도 들어있다.
`캘린더 럭키 드로우 in 더 부티크 스위트` 이벤트는 메가박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분당, 성수, 코엑스, 킨텍스, 하남스타필드, 목동현대백화점 등에서 진행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다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티웨이항공과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영화도 보고 해외 여행의 행운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