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2월 14일부터 1월 4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나만의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제품을 이달 14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 에서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융복합 공기청정기이다.
`나만의 컬러로 나만의 분위기를 디자인하다, Colour my mood`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LG전자 에어로퍼니처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의 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12월 24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김선우 작가 사인회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에어로퍼니처를 활용한 4가지 컨셉의 전시 공간, 방문자의 성향에 따라 색상 조합의 제품을 추천하는 컬러 MBTI, 굿즈 증정 럭키드로우와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해시 스냅` 등 방문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