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리아의 재학생들이 각종 영어대회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6일 세계예능교류협회가 주최한 `제27회 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에는 라이즈 부천 어학원과 라이즈 일산마두, 라이즈 대전유성 어학원 재학생이 참여했다.
해당 대회는 영어 발음의 정확성과 억양뿐 아니라, 자신감과 태도, 감정처리 등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100점 만점에 82점 이상을 받아야 수상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라이즈코리아 재학생은 전원 수상했다.
또한 스콜라스틱이 개최한 `2022 스토리텔링 콘테스트`에서는 라이즈 청라에 다니는 3명의 학생이 아시아 Top 100 파이널리스트(Asia Top 100 Finalists)에 선정됐다.
이처럼 다양한 영어대회에서 라이즈코리아 학생들이 수상을 이어가면서 재미를 바탕으로 한 `몰입형 영어 교육`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전 세계 150개 도시에서 하버드 대학 교수진이 인정한 커리큘럼으로 영어 교육을 실시하는 `라이즈`의 국내 법인으로, 지난 2014년 론칭 후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와 함께 전국에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 학생과 동일한 교육을 받으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높일 수 있는 영어유치부 전문 `라이즈 K`와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고려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중등부 전문 `라이즈 S`를 제공한다.
수업은 학생 개개인에 따른 맞춤 레벨 구성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몰입형 교육을 통해 영어뿐 아니라 배경 지식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진행한다.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책을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Debate를 하는 `RISE BRT`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대한민국 영어 말하기 대회와 스토리텔링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발전으로 우수한 영어 교육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