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빈오를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만난다.
케빈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날 버스킹은 최초로 동굴에서 진행돼 색다른 분위기를 안긴다. 케빈오는 가수 김나영,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과 함께 출연해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음악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케빈오는 최근 발매한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의 더블 타이틀곡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은 물론,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과 방탄소년단 진의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을 재해석한다.
케빈오의 담백한 음색과 감성에 이승협은 "케빈오 그 자체인 곡"이라고 찬사했고 김나영은 `사기캐`라고 표현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케빈오 또한 출연자들과 자연스러운 케미를 보이며 버스킹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팬들은 댓글로 "비긴어게인에서 케빈오를 보다니 너무 좋다. 동굴과 찰떡 보이스" "`The Astronaut`을 케빈오 목소리로 듣다니" "비긴어게인과 케빈오 정말 멋진 조합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표했다.
케빈오는 지난달 데뷔 5년 만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2022 케빈오 콘서트 Pieces of _`를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케빈오가 출연하는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19일 밤 12시 40분 JTBC에서 방송되며 오는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