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한별이 콘서트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22일 연말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Christmas Eve-ning Star)`를 준비하는 임한별의 연습실 사진들을 공개했다.
임한별은 이미지 속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에서 선보일 노래들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세션들과 공연에서 선보일 노래들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임한별은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임한별은 `넌 나의 전부`,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 폭넓은 감정 표현과 가창력으로 `보컬의 교과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프로그램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에서는 유연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처럼 노래 실력은 물론, 현장의 분위기까지 뜨겁게 만드는 임한별.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임한별의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는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종로구의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