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의 두 번째 시그니처 스토어인 `누하스 라운지`가 새로운 휴식 라운지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누하스 라운지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이스턴 에디션(EASTERN EDITION)`이 공간 스타일링에 참여하여 평범한 일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면서 동시에 누하스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식의 취향을 제안한다.
두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상담 직원에게 구매 외 다양한 상담 또한 가능한 쉼의 공간으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누하스가 큐레이팅한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국내 프리미엄 증류주 브랜드, `토끼 소주(Tokki Soju)`의 신제품 `선비진(Sonbi Gin)`과 `선비진`을 활용한 칵테일 2종을 같이 선보이며 색다른 메뉴를 찾는 MZ세대를 겨냥한 한남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하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지금껏 리빙 브랜드에는 없었던 조금 더 우리 일상에 가까운 새로운 휴식 컨텐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어 한국 본연의 미학을 담은 리빙 브랜드, `이스턴 에디션`과 함께 새롭게 공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에는 누하스 라운지 매장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내부 관계자들과 각기 다른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