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브(IVE) 안유진과 함께 론칭한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클리오와 안유진이 함께한 23 SS 화보에서 안유진은 특유의 생기 있고 맑은 존재감을 과시했다. 맑고 세련되게 빛나는 피부결과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의 비주얼이 어우러진 모습을 선보였다.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오는 26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의 선론칭을 앞두고 있는 클리오의 신제품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이다. 매끈하게 붙는 밀착력과 맑게 빛나는 세미 글로우 결광 피니쉬가 강점으로, 앞서 `킬커버`가 지닌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브랜드 관계자 측은 기대하고 있다.
클리오에서 첫 선을 보이는 메쉬 타입 쿠션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촘촘한 메쉬망을 통해 고운 파우더가 고르게 묻어나 피부에 균일하고 얇게 밀착되며, 점도 높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커버력이 뛰어나다.
앰버서더인 안유진과 잘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장점인 스퀘어 타입의 용기로 제작됐다. 내장되어 있는 쉼표 물방울 쉐입 퍼프를 활용하면 콧볼과 눈가 등을 보다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다.
한편 앰버서더 안유진의 맑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한 클리오 `킬커버 메쉬 글로우 쿠션`은 오는 12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