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서바이벌 게임 `브이라이징(V Rising)이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브이라이징 게임 본체 가격을 역대 최저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DLC `드라큘라의 유물 패키지`는 할인 적용된다.
브이라이징 유저들은 인간과 괴물, 밤의 종족이 함께 사는 발도란 대륙에서 밤의 종족으로서 끊임없이 강적에 도전하고, 새로운 능력과 설계도를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무기를 만들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다. 자신의 성을 쌓고 배치해 대륙에서 가장 강력한 밤의 종족으로 진화해 나간다.
밤의 종족은 전투에 뛰어난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손검, 망치, 도끼, 활, 슬래셔 등의 무기로 유연하게 싸울 수 있고, 다른 생물의 혈액을 흡수하여 자신의 혈액 유형을 바꿈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묘기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V 블러드 보유자들에게 도전하여 물리친 후, 그들의 특별한 혈액을 흡수하여 더 강력한 능력과 변신 형태를 얻을 수 있으며 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 제작 기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싸운다면 계속해서 강해질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박쥐, 쥐, 늑대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적을 이기기 어렵다면 다른 플레이어들을 이 세상에 초대해 우호적인 협력을 맺고 함께 싸우며 강적에 대항할 수 있다. 전투 외에도 플레이어는 원자재를 모아 새 건물을 짓는 방식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화려한 집을 지은 뒤, 인간 마을, 농장 도로, 군사 야영지 등을 돌며 우수한 혈액 유형을 가진 인간을 고유의 유혹 능력으로 집으로 끌어들이고 하인으로 삼을 수 있다. 하인은 재료 소탕을 돕거나 집을 지키고, 외부인의 침입에 저항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한 흡혈 대상을 제공한다.
브이라이징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보다 더욱 재밌어진 서바이벌 게임과 강력해진 자신의 캐릭터를 보면서 다양한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