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뮤직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축하하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 31일 카운트다운을 함께하는 더 팀버 하우스 이용 고객에게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브뤼 샴페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JINBO, Horim, Taeone, Hersh 등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신년 축하 잼 세션을 선보인다.
12월 31일 더 팀버 하우스의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이며, DJ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신년 축하 잼 세션은 2023년 1월 1일 오전 12시부터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테헤란로의 야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는 12월 31일 홀리데이 나잇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미니 요코쇼 푸딩, 크런치 밀푀유, 스페인 초리조와 살라미 등 세이버리 아이템과 콜드컷, 모둠 치즈와 계절 과일 등으로 구성된 카나페 세트와 프리미엄 와인 또는 샴페인 1병 셀렉션으로 한 해의 마지막 날과 새로운 해의 시작을 사랑하는 사랑과 더욱 로맨틱하게 보내기에 제격이다.
베버리지 셀렉션으로는 빌까르 살몽 브륏 수 부아, 루이 자도 본 그레브 프르미에 크뤼 르 끌로 블랑 등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 등 총 4 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12시 30분까지이다. 더 라운지에서는 31일 11시 57분부터 펼쳐지는 2023 새해맞이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드론 라이트쇼 이벤트를 호텔 최고층에서 통창으로 관람할 수 있어 연말을 더욱 아름답게 기념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