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민울이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새 주인공으로 낙점, 애틋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I still love you(아이 스틸 러브 유)`가 발매된다.
이번 OST `I still love you`는 실력파 작곡가 글로디(Glody), JANGGAB, 필승불패가 협업한 곡으로, 이별 후 그리운 마음을 표현한 팝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I still love you love you love you 늦지 않은 거라 믿고 있어 그대도 나와 같다면/다시 내게 와줘 그때 그 시간에 아직도 멈춰있는 나잖아`처럼 솔직하면서도 간절한 노랫말이 만나 이별 감성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리스트 김민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더한다. 김민울은 풍성한 감성과 서정적인 보컬로 작품에 어울리는 `맞춤 OST`를 완성시킬 계획이다.
김민울은 지난 2008년 데뷔한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 출신으로, 다수의 앨범 발표 및 OST 가창에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I still love you`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