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나인이 훈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프로젝트 `undergrOud idOl #6` 주인공 나인의 폴라로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나인은 하얀색 재킷을 입고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만들고 있다. 특히 나인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복근이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나인은 온리원오브 `mOnO`, `melting snOwman`와 Mill(밀)의 `undergrOund idOl #5` 타이틀곡 `beat` 등 다양한 노래에 작곡과 편곡으로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근 드라마 `커튼콜` OST `사랑이 피어나`에 작곡으로 참여해 `올라운더 아이돌`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노래에서 음악적 역량을 뽐내고 있는 나인. 매번 온리원오브가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undergrOud idOl`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나인이 `undergrOud idOl #6`로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undergrOud idOl`은 온리원오브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프로젝트다. 유정과 규빈, 준지, 리에, Mill에 이어 나인이 마지막을 장식한다.
한편, 나인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undergrOud idOl #6`은 오는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