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그라운드(주)가 지난해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 제1 전시장에서 열린 ‘2022 코리아 풋볼위크’에 후원사로 참여해 기획 및 홍보를 함께 담당했다고 전했다.
‘2022 코리아 풋볼위크’는 2002년 한일월드컵의 20주년 기념행사로 기획되었으며 (사)한국축구국가대표, (사)고양시관광협의회 주최로 개최됐다. 코리아 풋볼위크는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 실내 축구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유소년팀부터 성인팀까지 500개 팀이 참가하는 축구 경기인 풋볼리그와 200개사 500개 부스가 참여한 축구 전시회로 구성됐다.
축구 전시회 총괄 기획을 맡은 마인즈그라운드(주) MICE사업부의 이정훈 팀장은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 풋볼 전시회에 함께하며 김병지 대표님을 비롯한 귀한 분들과 축구역사에 한 획은 그은 것 같아 영광이다”며 “MICE 사업은 사람들의 관심사를 발굴하고, 관심을 하나로 모아 축제를 여는 행위로 앞으로 시장이 원하는 다양한 축제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마인즈그라운드 MICE사업부는 온·오프라인 사업부를 중심으로 박람회 및 전시회, 국제회의 영역까지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1월 중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실리콘밸리에서 美 MICE 협력사들과 효율적 국제회의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