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단계별 초등 수학 교재 `수학리더`의 2023년 신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신간은 `수학리더 최상위`로 수학리더 시리즈 연산, 개념, 기본, 유형, 기본+응용, 응용·심화, 최상위 중 마지막 레벨 교재로 최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고난도 심화서이다. 하이레벨 입문-탐구-심화 코스를 통해 다양한 심화 유형을 풀면서 실력을 쌓고, 각종 대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최고난도 기출 유형을 풀면서 종합적인 사고력을 길러 수학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도록 돕는다.
천재교육은 신간 출시를 기념해 4월 말까지 `수학리더` 시리즈 중 3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볼펜과 형광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학리더`는 난이도를 세분화해 학생 본인에게 꼭 맞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4단계 ▲개념(쉽고 빠른 개념 학습) ▲기본(교과서 진도에 맞춘 기본기 마스터) ▲유형(수학 독해력과 사고력까지 다양한 유형 대비) ▲응용·심화(교과서 실력·응용부터 경시문제까지 대비)에서, 중간 단계의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연산 ▲기본+응용을 출시한 상태이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박금옥 부문장은 "수학리더 시리즈는 흥미를 자아내는 요소와 빈틈없는 단계별 구성으로 학습 효과를 높여준다"며 "고난이도의 수학 학습을 원하거나 각종 수학 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신규 출시된 `수학 리더 최상위`로 수학적 사고력 증진을 업그레이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