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원탁(JUWONTAK)이 진심을 담은 사랑 노래로 따스한 온기를 전한다.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 곁에 있어줘`가 공개된다.
OST 타이틀곡 `내 곁에 있어줘`는 실력파 작곡가 황영화, 김민울, 이주용이 합작해 만든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네는 진솔한 마음을 담은 고백송이다.
섬세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내가 널 사랑해도 되겠니 아니 이미 사랑하고 있나 봐/이젠 언제나 나의 곁에서 항상 있어주면 좋겠다/이런 내 맘을 받아줄 수 있겠니` 등의 진심이 드러나는 감동적인 노랫말이 주원탁의 감미로운 음색과 어우러져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해 1년여간 행보를 이어온 후 `사라지는 별`, `IN THE LIGHT` 등 자신의 앨범 및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내 곁에 있어줘`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