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앰플엔의 베스트셀러 제품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이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 부문 에센스/앰플/세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뷰티 플랫폼 1위 화해에서 진행된 `2022 화해 뷰티 어워드`는 그 해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시상식이다. 제품 실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해 소비자들의 평가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7일 잡티 앰플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측은 멜라케어(MELA CARE)` 성분과 앰플엔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으로 담고 있어 기미, 잡티를 완화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사용 후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으며, 지속적으로 사용 시 깊은 기미 수와 피부 안색(명도, 명도 균일도) 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은 재활용이 편하도록 Easy-Peel라벨을 적용해 환경을 생각했을 뿐만 아니라 오토 스포이드를 적용해 소비자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