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체크체크 시리즈` 중 쉬운 유형서인 `베이직 N제 수학` 출간 기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과목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수학의 `베이직N제 수학` 출간을 기념하는 것으로, 베이직 시리즈 구매 시 L홀더를 증정한다.
`베이직 N제 수학`은 개념서 이후 쉽게 적응하는 첫 유형서로서 간결한 개념을 적용한 쉬운 난이도의 문제들로 구성됐다. 이로써 수학 편은 기본 개념을 확인할 수 있는 `체크체크 베이직`부터 기출문제로 구성하여 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유형체크 N제`까지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체크체크 시리즈는 예비 중학생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까지 활용이 가능한 대표 중학 문제집이다. 올해로 누적 판매 부수 2,538만 부를 돌파한 천재교육의 스테디셀러 라인으로, 대한민국 중학생이라면 평균 1권 이상 학습해봤을 만큼 인기가 높다.
천재교육 체크체크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의 과목별, 학기별 구성을 취하고 있다. 원리부터 이해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구성과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양질의 문제로 효과적인 내신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천재교육의 중등개발본부 마영희 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중등 전과목 내신 대비를 위한 `체크체크` 시리즈를 통한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체크체크 시리즈를 찾는 모든 학생이 기초부터 탄탄히 실력을 쌓아 기대하는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과목 내신 시험 대비를 위한 체크체크의 새 영상은 천재교육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크체크 전 시리즈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체크체크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