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몽환적 아우라를 담은 새 포스터로 단독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예정된 팬클럽 선예매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포스터 속 김성규는 블루 계열의 슈트를 갖춰 입은 댄디한 스타일링과 함께 깨끗한 거울 위로 엎드려 턱을 괸 채 아련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생각에 잠긴 듯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아래를 내려다보는 김성규의 짙은 카리스마와 더불어 거울에 비친 김성규의 또 다른 얼굴이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김성규는 지난해 12월 25일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깜짝 티저 포스터와 함께 단독 콘서트 `[LV]`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LV]`는 `라이크 유어 바이브(LIKE YOUR VIBES)`의 줄임말이다. `너의 분위기가 좋아` 또는 `너의 분위기처럼`과 같은 두 가지 의미로 해석이 가능한 타이틀의 콘서트에서 김성규가 어떤 분위기로 무대를 꾸미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특히 이번 `[LV]`는 김성규가 지난해 4월 개최했던 단독 콘서트이자 `라이트 & 보이스(Light & Voice)`의 줄임말이었던 `[LV]`와 동일한 타이틀에 서로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공연에 대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규는 이번 단독 콘서트 `[LV]`를 통해 차원이 다른 밴드 라이브와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으로 특유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전망이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LV]`는 오는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개최된다. 9일 오후 8시 티켓링크와 예스24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최근 한국, 대만, 일본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더 텐(THE TE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김성규는 오는 2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