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가 몽환미 가득한 새 비주얼을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오는 1월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트와이스 새 영어 싱글 곡명과 온라인 커버를 깜짝 발표한데 이어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멤버 3인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개인 티저 첫 번째 주인공 나연, 정연, 모모 세 멤버는 신비로운 분위기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먼저 나연은 눈망울을 반짝이며 청순함을 드러냈고, 정연은 숏 단발로 변신해 매력을 극대화했다. 모모는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며 아련한 느낌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영단어로 이루어진 곡 `MOONLIGHT SUNRISE`는 트와이스만의 겨울 감성을 표현한 티저 콘텐츠로 그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2023년 첫 시작을 알리는 새 영어 싱글을 통해 활약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는 미국 `RIAA`(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미국 레코드 산업협회)가 발표한 `RIAA Class Of 2022`에서 골드 인증을 받았다. `RIAA` 인증은 미국 내 판매량을 기준으로 골드는 50만 이상에 부여되며 앨범 판매량,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을 포함해 산정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선공개하고, 3월에는 새 미니 음반을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