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주식 파트너에게 듣는 2023 증시 전략
1월 14일 코엑스 현장 강연회에서 만나세요!
한국경제TV 와우넷 베스트 주식 파트너들은 새해부터 개인투자자의 주식 고민을 해결하고자 분주하다.
2022년 연간 베스트 수상자인 권태민, 이경락 파트너를 만나 내년도 증시 전망을 들어보았다.
[권태민 파트너: 한국경제TV 급등주의 대가]
"미국 금리 인상이 2월, 3월 FOMC에서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며, 1분기 이후 글로벌 주식시장의 반등 시작과 더불어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 해결 및 중국 봉쇄 추가 완화로 인하여 글로벌 주식시장 랠리 가능성으로 1분기 이후 적극적인 시장 참여로 수익 극대화 전략이 유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4시클럽: 최고의 기업 탐방 파트너]
"기술주 진영에 대해선 금리의 변동 폭 확인을 하고자 하는 심리가 상반기 팽배할 것으로 전망하지만, 낙폭이 큰 만큼 실적보다 빠르게 반등할 가능성이 큽니다. 크게 본다면 중국 소비재 쪽에서 먼저 자금 유입이 이루어지고 자율주행 관련 섹터에서 차후 자금 유입이 이루어 질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선 중국 소비주 후 자율주행 공략을 취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한편 권태민, 24시클럽을 비롯한 2022년 베스트 파트너들은 오는 14일 `2023 증시 대전망` 강연회를 진행한다.
본 강연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진행하며, 강연 순서는 ▲샤프슈터를 시작으로 ▲경주마 토크 콘서트 ▲권태민 ▲이경락 ▲박한샘 ▲박윤진까지 개인투자자를 위한 무료 증권 강연회를 진행한다.
강연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2023 증시 대전망`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