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트리탑스가 애절한 겨울 감성으로 돌아온다.
트리탑스(반형문, 이우곤, 김일군, 장유준)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ecause of you(비커즈 오브 유)`를 발매한다.
`Because of you`는 트리탑스가 지난해 1월 발매한 `너를 비추는 별의 조각들` 이후 1년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팀의 리더 반형문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먼데이 키즈의 `가을 안부`,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다수의 명품 발라드 곡을 작업한 이도형(AUG) 작곡가가 공동 작곡해 완성도를 높였다.
`Because of you`는 이별한 연인들이 겪게 되는 후회와 그때의 소중함을 녹여낸다. 사랑과 이별, 흔하지만 그렇기에 공감하기 쉬운 주제를 진정성있게 담아내며 트리탑스 4명의 목소리로 따뜻한 울림을 선사한다.
`사람이 그렇더라 꽃이 진 후에야 / 따뜻한 봄이었단 걸 알게 되더라` 등 마음 속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시적인 가사와 더불어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 멤버들의 단단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올 겨울을 화려하게 장식할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2007년 결성된 보컬그룹 트리탑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 두꺼운 마니아 팬층을 다지며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K-보컬그룹`의 글로벌 대표 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