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가창자로 함께한다.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내게 기대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내게 기대요`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팝 발라드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와 편안한 사운드, `그대 나 그대만 믿어요 이제 나만을 바라봐요/힘들었던 시간 지쳐있던 마음 이제는 내게 기대요`처럼 상대를 향한 진정성 있는 노랫말이 마음속에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비비안의 가창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러브송이 탄생됐다. 비비안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비비안은 싱글 발표와 함께 `왔다! 장보리`, `청담동 스캔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우아한 모녀`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 활동을 통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내게 기대요`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