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xooos(수스)가 WAVY(웨이비)에 합류 후 첫 신보를 발표한다.
xooos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Naked (네이키드)`를 발매한다.
xooos가 WAVY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Naked`는 알을 깨고 나오는 의미로, 항상 xooos 영상의 배경이었던 방이란 틀을 깨고 자유롭게 세상 바깥으로 나온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xooos의 "Let`s do whatever we decide to!"라는 메시지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특히 `Naked`는 세계적인 팝스타 칸예와 저스틴 비버에게 그래미를 안겨줬던 앨범 `Donda`와 `Justice`를 프로듀싱한 ojivolta가 블랙핑크 로제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아티스트에게 주는 곡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헤이즈와 콜드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WAVY 소속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Milena가 편곡과 개사로 힘을 더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에 합류한 xooos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다양한 팝 음악을 들려주며 유튜브씬에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xooos가 선보일 신곡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xooos는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티스트다. xooos가 부른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천만 회 이상을 기록했고, 커버 영상을 공개했던 `Out of Time`의 원곡자인 세계적인 팝스타 The Weeknd가 SNS를 통해 xooos를 샤라웃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xooos의 신곡 `Naked`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