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에스페로와 함께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
에스페로는 지난 12일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의 김호중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
영상 속 김호중은 먼저 “네이버 나우 가족분들, 아리스(김호중 팬클럽명)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했다. 이어 “오는 18일 오후 8시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그리고 저 김호중이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다. 많은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
또한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이 끝난 직후 같은 날 저녁 9시 30분에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참여 소식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올렸다.
?
특히 김호중은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진행되는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을 위해 틈틈이 에스페로의 연습실에 직접 방문해 함께 선곡과 콘셉트를 고르며 마이크 체킹 방법을 알려주는 등 훈훈한 선배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
한편,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은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저녁 9시 30분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함께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