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남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지를 통해 공개된 더보이즈의 자체 콘텐츠 `2023 더비대학교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신입생으로 변신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오리엔테이션(OT) 현장이 그려졌다. 치열한 미니 게임과 `데뷔 5년` 더보이즈를 향한 눈물의 영상편지까지, 웃음과 감동을 모두 아우른 이 콘텐츠는 공개 이후 팬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오랜만에 자체 예능 콘텐츠로 인사를 전한 더보이즈는 특유의 에너지로 시작부터 활기를 불어넣었다. 기계공학과, 국어국문학과, 제과제빵과, 고고학과, 말특수교육학과 등 다양한 학과의 신입생으로 분한 멤버들은 각 학과의 특성을 담은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 시간으로 감탄을 안겼다. 이어진 팀별 게임에서는 손등 뽀뽀부터 볼 뽀뽀까지, 더보이즈를 주저하게 한 벌칙과 이를 피하기 위한 11명의 물오른 예능감으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최근 데뷔 5주년을 맞은 더보이즈 멤버 가족들이 전한 영상편지와 손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5년의 활동을 담은 영상물 상영에 이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공개된 이 편지에는 더보이즈를 향한 가족들의 진심 어린 응원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코멘트들이 가득 차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멤버들은 가족들의 등장에 눈시울을 뜨겁게 적신 가운데 지난 5년의 나날을 회상하며 서로를 향한 애틋함을 표현, 더욱 열심히 달려나갈 2023년 활동을 다짐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영상 말미 팬들을 향한 더보이즈의 서프라이즈 손글씨 이벤트도 감동을 선사했다. 이벤트를 통해 멤버들은 `많이 사랑했고, 더 많이 사랑할게. 우리 영원하자`, `더보이즈, 더비 50주년 가보자♥`, `앞으로도 더비를 위해 달리자! 사랑한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는 2월을 목표로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인 더보이즈는 이달 21~22일 일본 도쿄에서 현지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