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4월 30일까지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원하게 펼쳐지는 서울 시티뷰를 바라보며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럭셔리 케어 서비스를 받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난 해 더 트리니티 스파와 협업해 첫 선보인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기존 프로그램에서 얼굴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추가, 스파 브랜드의 신규 런칭 미스트를 증정하는 등 혜택을 더해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스파 프로그램은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2층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서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4종 중 1가지를 택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Harmony Brain Care,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는 ‘Harmony Back & Shoulder,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Harmony Leg Care, 얼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Mini Facial & Velvet Mask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파 후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트리티니 스파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뜨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하며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 타입 투숙 시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의 시그니처 커피 & 쿠키 서비스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 혜택, 그리고 와인과 함께 카나페, 치즈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트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딜라이트 서비스가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에는 스테이 딜라이트 대신 1914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는 1914 팰리스 서비스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