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지난해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TOMBOY`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1월 16일 기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OMBOY`는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고, 지난해 9월에는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국내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한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에 이어 ‘Nxde’(누드)까지 1억 뷰를 뮤직비디오 8개를 보유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월 28일과 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G)I-DLE OFFICIAL FAN CLUB NEVERLAND 3RD FAN MEETING [행운의 편지]`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