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프로모션을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팬텀 로보`와 `팬텀 메디컬 케어` 두 인기 모델에 대해 명절 특별가를 마련했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며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안마의자 대표 모델이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판매량 약 6만대를 넘긴 스테디셀러다.
프로모션 기간 중 두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60만원 즉시 할인, 렌탈시에는 59개월 기준 월 1만원, 39개월 기준 1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팬텀 로보를 기준(59개월)으로 설 프로모션 혜택과 선납금,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혜택이 210만원에 달한다는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와 함께 구매할 때 받을 수 있는 결합혜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에이르는 인체 굴곡대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65도까지 빠르게 집중 온열하는 기능을 갖춘 침상형 마사지기다.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를 에이르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20만원 할인된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이 에이르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에도 결합 모델에 따라 최대 9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년에도 바디프랜드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분이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선물하며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