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가 완전체로 화려하게 비상한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신보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밀과 나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사진 속에는 Mill(밀)과 나인의 훈훈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독특한 디자인의 청바지와 스타일리시한 헤어까지 뽐내 화려함을 더했다. 또한 티저 이미지 속 `seOul cOllectiOn`이라는 신보 이름은 온리원오브 6인을 기다린 `lyOn(라이온, 팬덤명)`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으로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번 `seOul cOllectiOn`은 서울을 배경으로 온리원오브만의 색다른 세계관을 담았다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1월까지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로 멤버들의 솔로 싱글을 선보였다. `undergrOund idOl`은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이야기하는 프로젝트. `undergrOund idOl`에서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은 곡들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undergrOund idOl`은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31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라는 미주 투어에 돌입하는 상황. `seOul cOllectiOn`에서는 어떤 메시지로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과 관련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