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트리푸드빌리지가 `오트리 백세견과 온정효애’를 지난 17일 GS 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제조 및 판매하는 백세견과 시리즈는 영양섭취를 통해 얻은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온(溫), 정(情), 효(孝), 애(愛) 라는 부재가 붙은 `오트리 백세견과`는 온정효애 4글자에 모든 것을 함축했다.
구운아몬드, 브라질넛, 볶음 캐슈넛, 마카다미아, 구운 피칸으로 기본적인 맛과 향을 잡고 새롭게 시도하는 국내산 `볶음약콩`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견과류는 포만감을 주는 고단백 식품이며 육류를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한 단백질원으로 분류될 만큼 영양학적 가치가 충분하다. `오트리 백세견과 온정효애`에 새롭게 접목되는 국내산 약콩은 기존의 콩원료와 달리 딱딱하거나 퍼석하지 않은 특별한 식감이 특징이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더 꼼꼼한 원물 선별을 지시하고, 각 원물의 최적화된 로스팅 온도도 매일 세심하게 체크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맛있는 영양보충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소중한 사람들을 한번씩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