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MAVE: (메이브)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웹사이트 티징페이지에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PANDORA`S BOX`에는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와 수록곡 `WONDERLAND (IDYPIA)`(원더랜드 (이디피아))` 등 2곡이 수록된다. 2곡의 음원 일부가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먼저 타이틀곡 `PANDORA`는 신비하고 에스닉한 무드의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MAVE: (메이브)의 선전포고를 담은 듯한 당찬 가사도 완곡과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수록곡 `WONDERLAND (IDYPIA)` 또한 강렬한 비트로 구성됐다. MAVE: (메이브)의 세계관에서 인간의 감정이 삭제된 미래세계를 뜻하는 IDYPIA가 부제로 사용돼 탄탄한 서사와도 연관된 곡일 것으로 보인다.
MAVE: (메이브)를 위해 의기투합한 톱 작곡가, 작사가의 크레딧도 눈길을 끈다. 세븐틴의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레드벨벳의 `Bad Boy`(배드 보이),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러브 킬라) 등 다수의 K-POP 히트곡을 작업한 Maxx Song(맥쓰송)과 Kyler Niko(카일러 니코)가 MAVE: (메이브)와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25일 가요계에 데뷔하는 2023년 1호 걸그룹 MAVE: (메이브)는 많은 이들의 폭 넓은 취향을 저격할 K-POP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늘(1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PANDOR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트렌디한 데뷔 예열을 이어갈 예정이다.
MAVE: (메이브)의 데뷔 앨범 `PANDORA`S BOX`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