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 서비스 플랫폼인 대영채비㈜(이하 `채비`)가 설 명절을 맞아 `설레는 타임 투 채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전날인 1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채비 멤버십에 가입하는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5천 크레딧을 제공한다.
민간 충전 사업자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초급속·급속 위주의 인프라 기반,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채비는 CES 2023에서 앱 기반 충전기와 연동을 통해 충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 `충전 선점 서비스(Prebook system for EV charging)`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채비는 북미에서도 충전인프라 수출 및 자체 서비스 운영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서비스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채비는 고객의 다양한 충전 환경을 고려한 구독형 요금제인 `채비패스(CHAEVI PASS)`를 출시했고 충전하는 시간 동안 휴식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채비스테이(CHAEVI STAY)`를 강남서초와 성수에 선보인 바 있다.
채비 설 명절 이벤트 담당자는 "명절 기간 중 전기차 이용 고객들이 충전 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내려놓고 보다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설레는 타임 투 채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비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채비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