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맛집할매순대국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순대국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성장과 가능성 등을 인정받은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한결엔터프라이즈에서 전개 중인 전통맛집할매순대국은 깊고 진한 맛을 재탄생시켜 이와 같은 상을 수상했다.
본사인 한결엔터프라이즈는 바른 먹거리를 통해 사람의 행복에 집중하고, 건강하며 풍요로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 중인 외식 전문 기업이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전통맛집할매순대국 또한 신선한 알사골을 엄선하여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당사가 가장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바로 올바른 먹거리, 즐거운 먹거리"라면서 "항상 전통의 맛과 대중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결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최고의 맛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의 기쁨을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일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올바르고, 즐거운 먹거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