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월드투어 일본 사이타마, 오사카 앙코르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자랑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월 11일~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와 25일~26일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특히 오사카 콘서트는 그룹의 데뷔 첫 일본 돔 공연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일본 앙코르 공연 티켓은 일반 예매 오픈과 동시에 사이타마와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총 4회 모두 매진을 달성해 놀라운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 일환으로 전개된 2022년 6월 11일~12일 고베 2회와 18일~19일, 7월 26일~27일 도쿄 4회까지 총 6회 공연이 일반 예매 개시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고, 기세를 이어 추가 개방한 18일~19일 도쿄 공연의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솔드아웃을 기록한 바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2일 `빌보드 200` 2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거둔 앨범 `MAXIDENT`(맥시던트) 타이틀곡 `CASE 143`(케이스 원포쓰리)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CASE 143 -Japanese ver.-` 뮤비는 현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 可哀想に!`(카와이소우니!)와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으로 8인 8색 매력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캐릭터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공개 직후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딩에 관련 단어들이 랭킹됐고 팬들은 "너무 귀여워서 감동했다", "재현도가 높다" 등 열띤 호응을 보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월 22일 일본 현지에서 첫 정규 음반 `THE SOUND`(더 사운드)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월 27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엠스테)`에 출연해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 `THE SOUND` 퍼포먼스를 첫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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