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URN(에잇턴)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TIC TAC(틱택)’을 비롯해 ‘WE(위)’, ‘WONDER(원더)’,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Heartache(허트에이크)’까지 총 다섯 개 트랙이 이번 ‘8TURNRISE’을 화려하게 채운다.
8TURN이 새겨진 플래그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트랙리스트에는 8TURN만의 뜨거운 에너지가 묻어나 있어 앨범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8TURN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첫 번째 움직임을 ‘8TURNRISE’ 속 다섯 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증명된 8TURN의 한계 없는 포텐셜은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특유의 트렌디함과 맞물려 신선하게 다가오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여덟 멤버는 고퀄리티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충실하게 그려낼 계획이다. 뻔하고 지루한 이야기가 아닌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음악들로 채워질 8TURN의 첫 번째 앨범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4세대 아이돌 그룹의 판도를 바꿀 강력한 행보를 알리고 있는 8TURN은 1월 30일 오후 6시 데뷔 음원 ‘8TURNRISE’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데뷔쇼에 출격한다. 피지컬 음반은 지난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해 오는 2월 6일 오프라인에서 정식 판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