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과 송가인의 듀엣곡이 드디어 공개된다.
김호중과 송가인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발매, 같은 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 최종화에서 듀엣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당신을 만나’는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고마움을 전달하는 곡이다. 연인 사이는 물론 부모님, 가족, 팬 등 진심을 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는 가슴 뭉클한 노래다.
여기에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까지 의기투합해 이번 듀엣곡 ‘당신을 만나’를 완성, 최강 조합에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특히 클래식과 트로트, OST 등 장르를 넘나들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트로트 스타 송가인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비롯해 아름다운 화음까지 예고, 압도적인 보컬로 대중의 기대에 완벽 부응할 전망이다.
그간 ‘복덩이들고(GO)’에서 찐 남매 케미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던 김호중, 송가인이기에 두 사람의 듀엣곡 발매에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당신을 만나’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대중의 마음을 위로할 ‘당신을 만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방송되는 ‘복덩이들고(GO)’를 통해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