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남양유업은 단백질 파우더 캔 제품 테이크핏 케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당 섭취에 민감한 50~60대 소비자를 고려해 저당 설계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소화를 돕기 위해 유청 단백질을 발효시킨 유산균 발효 단백질을 사용했다.
테이크핏 케어는 오는 29일 롯데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을 진행한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7월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와 테이크핏 밸런스를 통해 단백질 음료 시장에 진출했다.
테이크핏은 출시 5개월 만에 300만 봉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였다.
김석윤 남양유업 BM은 "바쁜 일상 속에서 단백질 등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부족한 분들께 근육 건강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55년의 노하우를 가진 남양유업이 만든 ‘믿을 수 있게 설계된 단백질 제품’ 테이크핏 케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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