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복수에 뛰어든 여자 이성경 &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김영광

입력 2023-01-26 14:40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다섯 배우의 눈부신 케미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를 높이는 다섯 배우가 총집합해 특별함을 더한다.

아늑한 분위기 속 바 형태의 테이블에 살짝 기대어 편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특별한 케미는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안긴다. 이와 함께 “사랑도, 인생도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때”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함과 동시에 각각의 캐릭터들이 어떤 사연과 이야기를 품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각양각색 매력으로 무장한 다섯 배우는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빈틈없는 열연으로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앙상블을 선사할 것을 예고, 올 봄 구독자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뺏어간 신발도 다시 찾아온 애가 집을 뺏겼어”라는 대사와 함께 허망한 눈빛과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우주(이성경)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내가 딱 기막혔던 만큼만 돌려주자”라며 복수를 다짐하는 그의 시선 끝에 복수의 대상이 되는 동진(김영광)의 모습이 비쳐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동진은 대표라는 직함과 함께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인물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외롭고 쓸쓸한 감정이 묻어나 복수를 다짐한 우주를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캐릭터 변신을 예고한 김영광, 이성경은 물론, 성준, 안희연, 김예원의 감성적인 모습까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과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손꼽히는 이성경의 과몰입 유발하는 케미로 올 봄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사할 성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안희연, 대체불가 현실 공감 연기를 선보일 김예원까지 함께하며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현실을 잘 녹여낸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는 오는 2월 22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